베디스롤매트리스의 소개

 

두꺼운 메모리 폼이나 라텍스를 찾고계신 분들이 있을까요?? 그렇다면 프레임 없이 두꺼운 매트리스를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 있습니다. 오히려 생각보다 더 높은 거 같다라는 후기를 볼 수 있을 정도로, 목적이 이와 같다면 만족할 만한 제품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베디스롤매트리스 입니다. 본 글은 광고의 목적도 아니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한 글도 아닙니다. 직접 사용해본 후기는 아니며 정보를 수집하여 구매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베디스롤매트리스

 

베디스롤매트리스의 정보를 알아보면서 가장 많이 볼 수 있었던 내용은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의견이었습니다. 10만원대 후반의 가격이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대로 된 매트리스의 경우 30만원에서 100만원대를 유지하기에 비교를 해봐도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는 후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베디스롤매트리스는 큰 박스로 포장이 되어, 택배로 온다고 합니다. 박스에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서 이동이 편하다고 하는데요. 이동하기가 편하다는 것이지 무겁지 않다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리뷰의 내용으로 봐선 여자 혼자서 설치하는 것은 무리가 있겠지만 남자 혼자라면 충분히 설치가 가능한 거 같습니다.

 

 

박스를 열고 상품을 확인해보면 돌돌 말려있는데, 말린것을 펼쳐주면 부풀어 오르는 형태였습니다. 진공포장이 2중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유는 부피가 큰 제품을 말아서 상자안에 넣어야 하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진공을 다 풀면 부풀어 오르면서 제품의 모습이 갖추어지는데요. 설명서에 규정한 72시간으로 일정 시간이 걸리는 듯 합니다.

 

 

편안함을 고려한 설계

 

파워포켓 스프링이 네면의 꺼짐 현상을 방지한다고 하는데요. 몸이 편한 근본적인 이유는 안쪽과 바깥쪽의 스프링의 높이가 달라 안전적인 지지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에 실제 써본 분들의 의견은 꺼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사실 개인적으로도 너무 푹신한 것도 선호하지 않습니다. 너무 감기게 되면 오히려 불편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베디스롤매트리스는 적당히 푹신하고 적당히 단단한 느낌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듯 합니다.

 

 

원단의 세련미와 부드러운 감촉

 

매트리스나 이불 등의 침구류에서는 반복적인 패턴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울 수 있는 반면 베디스롤매트리스는 고급진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감촉 또한 많은 사람들이 강조한 내용인데요. 여기에 통풍과 보온도 뛰어나기에 사람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요즘 침대나 매트리스는 라돈이 이슈인데요. 베디스롤매트리스는 베디스 자체적으로 인증기관에서 테스트를 통과하였다고 하니 믿음이 생깁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베디스롤매트리스의 제품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