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 호텔 멤버십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선호도는 상당히 높을 거라 예상되는데요. 신라호텔은 고퀄리티의 호텔서비스와 함께 내 외부 인테리어, 분위기 등의 강점이 돋보이는 호텔입니다.

 

신라 호텔 멤버십 등급 및 혜택 비교 메인이미지
이미지출처 : Pixabay /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용도임

 

이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신라호텔 멤버십은 각광 받는 혜택이 되는데요. 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라호텔에서는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등급이 결정이 됩니다. 그리고 그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는 '신라 리워즈 멤버십이 있습니다.

 

때문에 호텔에서 숙박을 자주한다거나 레스토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본 멤버십을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개념의 멤버십인 '신라에스(S)'의 경우 연회비를 내고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입니다. 이는 1년간 마음 편히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멤버십 입니다.

 

신라 호텔 멤버십 등급 및 혜택 비교 욕실이미지
이미지출처 : Pixabay /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용도임

 

그 외에도 '신라 피트니스 클럽'이 있는데요. 이 멤버십은 신라호텔의 체육관이나 사우나, 야외 및 실외수영장, 실내골프 연습장, 멤버스 라운즈 및 그 밖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입니다.

 

즉 운동과 관련된 여러 장소와 기구들을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진 멤버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리워즈 멤버십의 등급에 따른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 Brown

리워즈 멤버십의 브라운 등급은 회원 가입과 함께 부여받는 등급입니다. 객실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식음영업장 이용 시 이용금액의 1%의 포인트를 적립받게 되는데요.

 

참고로 호텔신라 내에서 1포인트는 1원으로 계산이 됩니다. 이는 삼성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삼성상품권은 호텔신라 외에도 백화점이나 쇼핑몰, 가전이나 골프장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신라호텔 및 면세점 내에서도 구매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Silver

실버 등급은 연간 1박 숙박 또는 100포인트 적립 시 부여받을 수 있는 등급입니다. 포인트에 대한 적립은 위 브라운 등급과 동일한데요. 실버의 경우 객실 1만 포인트 2매를 연간 1회 제공받게 됩니다.

 

■ Gold

다음은 골드입니다. 골드의 조건은 연간 10박숙박 또는 5만포인트 적립입니다. 포인트 적립은 위 두 등급보다 높은데요. 객실이용시 4%, 식음영업장 이용시 1.5% 입니다.

 

앱쿠폰의 경우 3만 포인트 앱쿠폰을 연 1회 총 1장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이는 등급유효 기간 동안 총 3회 입니다.

 

신라 호텔 멤버십 등급 및 혜택 비교 타올모습
이미지출처 : Pixabay /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용도임

 

놀라운 혜택이라면 3회 중 1회는 스위트객실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외에도 레스토랑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 중에는 무료로 세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Diamond

마지막으로 리워즈 멤버십의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입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은 지금까지 설명드린 등급들의 혜택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이용료 5%, 식음이용료 2%가 적립됩니다.

 

또한 객실 전용 10만 포인트가 앱쿠폰으로 제공되는 특전이 있는데요. 이는 총 1매, 연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객실 업그레이드를 등급유효기간 내, 5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골드등급의 멤버십과 같이 5회 중 1회는 스위트객실을 제공받습니다. 그 외에도 레스토랑 내 결제 시 10%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 중에 세탁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멤버십의 또 다른 장점으로 12시 얼리체크인이 가능하며 15시 레이트체크인이 가능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신라에스 멤버십

유로멤버십인 신라에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회비는 세금을 포함하여 60만원 이며 특전을 누릴 수 있는 기간은 가입 후 1년 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객실특전이 될 텐데요.

 

신라 호텔 멤버십 등급 및 혜택 비교 로비직원 이미지
이미지출처 : Pixabay /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용도임

 

서울신라호텔 객실의 경우 연중, 홈페이지 객실요금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나 스위트룸 제외, 추가 옵션은 할인제외가 됩니다. 제주신라호텔의 경우 홈페이지 객실요금의 5%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객실할인은 회원 본인을 기준으로 1박에 서울신라호텔 2개, 제주신라호텔 1개 객실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멤버십 기간동안 디럭스룸 무료 숙박 1회가 제공되는데요. 이는 성인 2인을 기준합니다.

 

여기에 더 파크뷰 2인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어 유용하게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디럭스룸 무료숙박권은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 3매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신라에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100,000 포인트 1매를 제공받게 됩니다. 단 연회장이나 룸서비스, 어번 아일랜드(야외수영장) 루프탑. 제주신라호텔 전업장은 제외됩니다.

 

신라 호텔 홈페이지에는 객실 및 기타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멤버십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접속할 수 있는 주소를 남겨드립니다.

 

신라 호텔 멤버십 등급 및 혜택 비교 홈페이지 접속

 

지금까지 신라 호텔 멤버십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멤버십의 식료 할인율은 인원수에 따라 차등을 보입니다. 여럿이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레스토랑도 호텔신라 멤버십의 매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디스롤매트리스 구매정보와 특징

베디스롤매트리스의 소개 두꺼운 메모리 폼이나 라텍스를 찾고계신 분들이 있을까요?? 그렇다면 프레임 없이 두꺼운 매트리스를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 있습

chocossamjang.co.kr

 

복지멤버십 신청방법 복지로 홈페이지 맞춤형제도 알아보기

복지멤버십이란 복지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기에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알려주는 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알림은 복지로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메시지나 이메일로 전달

chocossamjang.co.kr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요금제 가격 고객센터 등 정리!

넷플릭스 해지가 필요한 이유는 생각만큼 안보게 되는 방송임에도 매월 요금이 빠져나가기 때문일 텐데요. 본 글에서는 해지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