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벳 리더를 통해 별도의 프로그램을 구입하지 않고도 파일을 쉽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께서 이미 알고 계신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 소개 및 프로와의 차이 가격 메인이미지

 

아크로벳 리더는 문서의 완결성을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본 글에서는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으니 집중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크로벳 리더는 어도비사에서 지원하고 있기에 '어도비리더'라고도 흔히 불리기도 하는데요. 아크로벳 리더로 열어볼 수 있는 파일의 형식은 PDF가 입니다.

 

PDF의 포맷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방식이며 관련하여 포맷을 열어볼 수 있는 수단도 다양합니다. 그럼에도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아크로벳 리더입니다.

 

■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

본격적으로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어도비(Adobe)사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글의 맥락 상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는 하단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PDF 및 전자서명]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기타 PDF제품 항목에서 [Acrobat Reader] 버튼이 보이는데요. 이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PDF리더 다운로드'가 보이며 이를 클릭하면 다음 창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마지막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저장 후 설치를 해주면 마무리 됩니다.

 

■ 아크로벳 리더와 프로의 차이

그렇다면 아크로벳 리더로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이는 유료서비스인 아크로벳 프로와 상당한 차이는 보이는데요. [PDF 보기 및 인쇄], [PDF 공유 및 주석 추가]만 가능합니다.

 

반면 아크로벳 프로의 경우 PDF의 텍스트와 이미지 모두를 편집할 수 있으며 PDF파일을 Word, PowerPoint, Excel로 변환도 가능합니다. 또한 PDF를 암호로 설정할 수 있으며 서명이 가능합니다.

 

 

 

 

■ 아크로벳 프로가격

사용을 하다보면 아크로벳 리더의 한계를 느껴 프로구매를 고려하실 분들이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매력적이라 생각하는 것은 원본이 없어도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인데요.

 

이에 7일 동안은 무료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해보고 선택해 보는 것도 올바른 소비라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구매를 선택하셨다면 그 가격은 매달 23,100원 입니다.

 

보다 자세하고 디테일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어도비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 소개 및 프로와의 차이 가격 어도비사 홈페이지 접속이미지

 

지금까지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설치가 귀찮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실제 위 내용을 따라해 본다면 매우 쉽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하여 더욱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이 글 하나면 해결 끝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은 집에 '기가지니 셋톱박스'가 있고 지니뮤직 음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입니다. 이 둘을 연결하게 되면 음성명령만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는

chocossamjang.co.kr

 

단디헬퍼 구인구직 장점 홈페이지 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베이비시터, 등하원도우미, 산후도우미 등에 관심이 높은 분들일 것입니다. 본 글에서는 단디헬퍼와 관련된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디

chocossamjang.co.kr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1분이면 되는 효율적인 확인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를 사용하여 국내의 지번 또는 도로명 주소를 입력 후 검색하면 변환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우편번호까지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부족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