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제사를 위해 농축산물에 대한 금액이 궁금해지는 시기가 도래되고 있는데요. 최근 높은 물가와 치솟는 금리까지 생각하면 이는 부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 개최 20~30% 지원 기간 방법 대표이미지
이미지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하여 본 글에서는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부의 정책으로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 대전'이 펼쳐지는데요.

 

이는 추석 민생안전대책의 일환으로 '농축산물 할인쿠폰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기간이 중요하다 생각되는데요. 이는 아래와 같으니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 08.15(월) ~ 09.12(월)
오프라인 : 08.18(목) ~ 09.12(월)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쿠폰 행사는 소비자가 대형마트나 온라인몰 또는 전통시장 등에서 농축산물을 구입 시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오프라인 직매장의 경우 20%할인! 행사당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0% 할인! 행사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됩니다.

 

그렇다면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전통시장입니다. 먼저 행사의 참여기업이 궁금한데요. 이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오프라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지에스(GS) 리테일, 농협 하나로마트 등 13곳
- 온라인 쇼핑몰 : 에스에스지닷컴(SSG.com), 쿠팡, 11번가, ㈜오아시스, 우체국쇼핑, 농사랑, 포스몰 등 24곳
- 지역농산물(로컬푸드) 직매장 :
포항시산림조합, 군산로컬푸드직매장, 전라북도우수상품관 용인점, 이천로컬푸드 주식회사, 세종로컬푸드 주식회사 등 25곳

 

 

대상품목에 있어 배추와 무, 사과, 배, 양파, 마늘, 달걀 등의 농축산물에서부터 명태 고등어 등의 수산물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대형마트나 중소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영수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함으로 꼭 확인을 해봐야겠죠!

 

그리고 온라인몰의 경우 사이트상에 추석 '농할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서 '농할상품권' 판매가 눈에 띄는데요. 농할상품권을 구매하게 되면 30%까지 할인이 된다는 점입니다.

 

 

 

 

농할상품권은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제로페이, 체크페이 앱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농할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전통시장 내 농할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이는 '지맵(Z-MA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예산의 소진 시 까지만 할인행사를 적용한다고 하니 서두르는 서도 좋을 듯 합니다.

 

본 혜택을 통해 가계의 부담을 덜면서 보다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라사랑포털 e머니 사용처와 비제휴사 처리절차는??

나라사랑포털 e머니가 화제입니다. 나라사랑포털은 병자기개발비용 지원제도를 위해 국방부에서 운영하는 포털입니다. e머니가 중요한 이유는 포인트로 활용되기 위한 수단이기 때문인데요. e

chocossamjang.co.kr

 

자급제폰 이란? 장단점 차이점 개통방법 보험가입

본 글에서는 자급제폰이 무엇이며 통신사폰과의 차이, 개통방법, 보험 가입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폰이란 통신사 또는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도 구매하는 폰을 의미합니다. 삼성폰의

chocossamjang.co.kr

 

mri 검사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꿀팁

mri 검사가격이 궁금해지는 이유는 높은 비용 때문이라 예상되는데요. mri가격은 통상 20만원에서 100만원 가까이 발생을 합니다. 그렇다면 mri 검사가 무엇인지 부터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 mri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