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결제일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용기간에 따른 결제일이 궁금하시기 때문일 겁니다. 현대카드의 경우 다수 분들께서 이용하는 카드이기에 본 내용에 더욱 집중하시게 될 텐데요.

 

현대카드 결제일 별 이용기간 feat. 단기카드 대출 현금서비스 대표이미지
이미지출처 : Unsplash

 

간혹 이용기간이 무조건 1일부터 말일로만 알고계신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는 결제일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잘 생각해볼 문제 입니다.

 

 

 

 

■ 현대카드 결제일 확인 및 변경

우선 내 현대카드 결제일이 언제인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물론 카드명세서에 잘 나와 있지만 상황이 탐탁치 않은 분들이 있을 수 있기에 안내드리고 넘어가겠습니다. PC를 기준으로 결제일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2. 첫 화면 상단에 보이는 'My Account'에 마우스를 올림
3. '결제정보 관리'의 '결제일 조회변경' 클릭
4. 변경할 결제일 클릭

 

 

보이는 결과에서 결제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더불어 결제일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결제일은 (1일, 5일, 10일, 12일, 15일, 20일, 23일, 25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일을 변경하셨다면 3개월 이내에 또 다시 변경은 불가합니다. 그리고 변경을 했지만 이를 취소하고 싶다면 변경당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한데요. 이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봐야 하는 이유는 전달 이용금액에 대한 지출을 용이하게 계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현금의 흐름을 조절하기 위한 날짜 설정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현대카드의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카드 결제일 별 이용기간 정리 이미지

 

그렇다면 현대카드의 경우 정월(1일~말일)까지의 이용기간, 그대로를 반영하는 결제일이 언제일까요? 바로 12일입니다.

 

■ 단기카드 대출 (현금서비스) 결제일별 이용기간

단기카드 대출에 대한 결제일은 지금까지 알아본 체계와 상당히 다릅니다. 특정 결제일을 기준으로 전전월 결제일 +2일부터 전월 결제일 +1일까지가 이용기간입니다.

 

현대카드의 한달 꽉 채운 결제일인 12일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만약 3월 12일이 결제일이라면 이용기간은 1월 14일부터 2월 13일이 이용기간이 됩니다.

 

 

 

 

이는 일반카드 사용과 차이를 둠으로써 사용을 더욱 독려하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에 현혹되는 일 없이 현명한 소비로 벗어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현대카드 홈페이지의 원할한 접속을 위해 바로갈 수 있는 주소를 아래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결제일 별 이용기간 feat. 단기카드 대출 현금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신용카드의 할부와 현금서비스 이자는 일단위로 계산됩니다. 특히 현대카드의 현금서비스 이자는 무려 12%나 되는데요.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선결제가 있으니 부채탕감에 힘써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더 자세하고 디테일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고객센터(☎ 1577-6000번)로 연락셔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카드분실 상담 신고해제 도난 부정사용 보상절차

신한카드 카드분실 상담처리 운영에 있어 5분도 걸리지 않는 짧은 접수로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신한카드 분실 시 신고방법과 찾은 이후의 해제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시

chocossamjang.co.kr

 

변액연금보험 이란? 몰랐던 수수료 아끼는 방법

'변액연금'이란 단어가 익숙한 듯 익숙치 않으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한번쯤 이야기했을만 하고 어디에선가 한번쯤 문구가 보였을만 한 단어가 바로 변액연금 인데요. 변액연금보험은 '투자

chocossamjang.co.kr

 

실시간 환율조회 사이트 로이터가 탁월

실시간 환율조회의 기능이 절실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환차익을 따져봐야 하는 상황이 그러하겠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 환율조회가 가능한 사이트를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거두절미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