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나라부동산포탈은 혼란스러운 부동산 정국에 이모저모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토지, 주택 등의 부동산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 유용히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온나라부동산포탈 홈페이지 메인이미지
이미지출처 : 씨:리얼 (SEE:REAL) 홈페이지

 

방문해 보면 통계, 트렌드, 전문가의 분석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듯 부동산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온나라부동산토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처음 접속해서 보이는 이미지는 상당히 깔끔해 보입니다. 특히 눈에 띄는 중요한 포지션인 상단 제일 왼쪽에 보면 'LH한국토지주택공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LH청약센터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온나라부동산포탈에서는 부동산정보를 알아보는 것과 함께 청약관련 접근이 쉽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부동산종합정보 지도

개인적인 관점에서 상당히 유용하다 생각되는 항목은 '부동산종합정보 지도' 입니다. 이는 '씨:리얼지도'를 클릭하여 활성화하면 보이는 항목인데요.

 

온나라부동산포탈 홈페이지 맵지도 이미지
이미지출처 : 씨:리얼 (SEE:REAL) 홈페이지

 

'가격검색', '개발사업지구', '인구검색' 등 한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것은 깔끔한 인터페이스 입니다.

 

비슷한 유형의 타 정보사이트가 있겠지만 온나라부동산토탈의 맵지도는 눈에 쉽게 들어왔습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의 한계는 동일한 패턴의 표식과 숫자 들이 난무할 수 밖에 없기에 헷갈리고 눈이 피로하기 마련인데요.

 

해당 사이트는 집중해서 보기 편하다는 점이 좋았기에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한눈에 볼 수 있는 통계

두 번째로 온나라부동산포탈 홈페이지에서 장점은 '부동산통계' 입니다. 그 중에서도 '주요통계'에는 주택거래, 주택가격, 주택공급 등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많은 분들도 그렇겠지만 저 또한 통계를 보는데 복잡하고 어려운 것은 딱 질색입니다. 눈에도 잘 안들어오고 혼란스럽기만 한데요. 그런데 본 사이트의 통계는 그냥 한 줄로 요약이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주택가격에 영향을 주는 요인은 여러가지 일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경제성장률이나 취업자수, 실업률, 부동산 소비자 심리지수 등은 참고사항으로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 또한 본 사이트에 간단히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온나라부동산포탈 홈페이지에서는 부동산포털이란 이름에 걸맞게 실거래 및 공시가격에 대한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동산 계산기가 있어 재산세나 중개수수료, 면적, 월세 등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 시 '온나라부동산'이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러나 현재는 해당 키워드로 검색이 안되며 '씨:리얼 (SEE:REAL)' 이란 이름으로 접속해야 합니다.

 

즉 씨리얼이 온나라부동산이라 할 수 있는데요. 접속이 편하실 수 있도록 아래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온나라부동산포탈 홈페이지 접속

 

지금까지 온나라부동산포탈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동산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 사이트 하나정도 킵하고 싶다면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포털이었습니다.

 

 

주택 풍수해보험 상품 보장내용 알아보기

주택 풍수해보험이 필요한 상황이 지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많은 분들의 피해가 있을 것이란 뉴스가 연신 특보로 전해졌는데요. 그만큼 피해주민분들의 안위가 걱정되는

chocossamjang.co.kr

 

복지멤버십 신청방법 복지로 홈페이지 맞춤형제도 알아보기

복지멤버십이란 복지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기에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알려주는 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알림은 복지로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메시지나 이메일로 전달

chocossamjang.co.kr

 

날짜계산기 네이버가 좋은 이유!

날짜계산기는 바쁜 일상에서 하나하나 계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보다 쉽게 계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해당 날짜 계산기는 바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날짜계산기 인데요. 네이버는 만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