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서비스의 이해와 사용범위 예

최상위(OTT) 미디어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시청자에게 직접 제공하는 미디어 서비스 입니다. OTT는 케이블, 방송 및 위성 텔레비전 플랫폼 모두를 포함합니다. 관련된 회사는 전통적으로 이러한 콘텐츠의 컨트롤러 또는 유통 업체로 영위합니다. OTT는 모든 통신이 데이터로 충전되는 캐리어 셀폰을 설명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으며, 독점 경쟁을 피하거나 다른 호출 방법을 대체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 호스트에서 데이터를 전송하는 전화에 대한 앱을 포함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까지 포함하는 단위를 의미합니다. 이 용어는 영화 및 텔레비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서브스크립션 기반 비디오 서비스와 가장 인접한 동의어 입니다 또한 다른 프로듀서로부터 획득된 기존 시리즈와 서비스에 대해 특별히 생산된 원본 콘텐츠까지 포함합니다. OTT는 또한 전통적인 위성 또는 케이블 TV 제공 업체와 유사한 선형 특수 채널의 라이브 스트림에 액세스할 수 있는 텔레비전서비스의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재밌는 것은 폐쇄된 개인 네트워크보다 공공 인터넷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셋탑박스와 같은 독점 장비를 가지고 운영이 되는 최상위 서비스는 개인 컴퓨터의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인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으로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콘솔, 통합 스마트 TV 등을 갖춘 텔레비전을 통해 일반적으로 액세스 됩니다. 2011년 캐나다의 텔레콤 규제국인 캐나다 라디오 텔레비전 통신위원회(CRTC)는 인터넷 액세스가 시설이나 네트워크의 독립적인 프로그래밍에 전념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배달의 형태인 케이블 또는 위성에 대한 정의된 수수료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는 최고서비스를 제공한 것의 본질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케이블과 IPTV가 제공하는 요청비디오 배달시스템의 비디오와는 달리 채널이 즉시 변경 될 수 있는 잘 관리되는 네트워크인 iTunes와 같은 일부 OTT 서비스는 비디오가 먼저 다운로드되고 재생되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전부에 해당하는 사항은 아니며 다른 OTT 플레이어는 다운로드 완료 전에 재생하기 시작하는 영화 다운로드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미국 연방 통신위원회(FCC)는 OTT서비스를 멀티 채널 비디오 프로그래밍 배포자의 두 그룹으로 분류합니다. 인터넷 또는 기타 인터넷 프로토콜(IP) 기반 전송 경로를 의미하며 비디오 프로그래밍을 제공하는 엔티티는 OVD 이외의 사람이 전송 경로를 제공합니다. OVD는 MVPD 발자국 또는 확장에 MVPD를 포함하지 않으며, MVPD 발자국 내에 있는 가정을 가진 고객에게 MVPD 서브스크립션의 구성 요소로 온라인 비디오 프로그래밍을 제공합니다. 방송에서, 과도기(OTT) 콘텐츠는 콘텐츠의 제어 또는 배포에 다중 시스템 운영자(MSO)의 관여없이 인터넷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비디오 및 기타 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인터넷 제공자는 인터넷 프로토콜(IP) 패키지의 내용을 인식할 수 있지만, 통제할 수 없으며 시설 저작권 및 콘텐츠의 다른 배포를 볼 수 없습니다. 이 모델은 유료 텔레비전, 주문형 비디오, 인터넷 프로토콜 텔레비전(IPTV)과 같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ISP)로부터 비디오 또는 오디오 콘텐츠를 구입하거나 임대하는 것과 대조되는 방식입니다. OTT는 ISP가 IP 패킷을 단순히 운반하는 최종 사용자에게 전달된 제 3자 그룹의 콘텐츠를 나타냅니다. 이 섹션은 OTT 콘텐츠 현재 전송된 유형의 지루하고 소스가 있는 설명으로 확장해야 이해가 가능하며 추가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OTT 텔레비전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텔레비전, 인터넷 텔레비전 또는 스트리밍 텔레비전이라고 불리며 가장 인기있는 OTT 콘텐츠를 유지합니다. 이 신호는 인터넷을 통해 또는 세포 전화 네트워크를 통해 수신되며, 이는 지구 방송 또는 위성에서 텔레비전 신호를 수신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액세스는 앱 또는 별도의 OTT 독글 또는 상자를 통해 비디오 배포자에 의해 제어되며 전화, PC 또는 스마트 텔레비전 세트와 연결됩니다. 2017년 중반에는 미국 가정의 58퍼센트가 주어진 달에 하나를 액세스하고 OTT 채널에서 광고 수익을 웹 브라우저 플러그인에서 제외를 하였습니다. OTT 이벤트를 보는 동시 사용자의 기록은 디즈니의 인도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핫스타에 의해 18,600만 개에 설정되었습니다. OTT 메시징은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에 의해 제공되는 텍스트 메시징 서비스의 대안으로 제 3자에 의해 제공되는 즉각 메시징 서비스 또는 온라인 채팅으로 정의됩니다. 인터넷 연결 스마트폰에서 문자메시지를 대체하는 역할을 하는 페이스북 소유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WhatsApp이 그와 관련된 예입니다. OTT 메시징의 다른 제공 업체로는 Viber, WeChat, FaceTime, Skype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kype, WeChat, Viber 및 WhatsApp에서 제공하는 OTT 음성 호출은 개방된 인터넷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휴대폰 사업자가 제공하는 기존 운영자 제어 서비스를 대체하고 때로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정리를 해보면 OTT는 기존 대형화로 운영이 되는 통신 및 방송사업자가 아닌 새로운 사업자가 영상과 관련된 드라마, 영화, 음악방송 등을 서비스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의 대세라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또한 같은 의미에서 지금까지 OTT 사업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기업이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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