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드분실 상담처리 운영에 있어 5분도 걸리지 않는 짧은 접수로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신한카드 분실 시 신고방법과 찾은 이후의 해제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카드분실 상담 신고해제 도난 부정사용 보상절차 이미지

 

시작 전 기본이 될 수 있는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카드재발급 신청 이후에는 신고해제가 불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즉 잃어버린 카드를 다시 찾았다 하더라도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카드분실 신고에 있어 먼저 어플을 통한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신한플레이-신한카드 대표플랫폼' 어플을 다운 받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 이후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를 진행
2. 첫 화면 상단 우측의 (≡) 매뉴버튼 클릭
3. 스크롤을 내리면 보이는 '카드홈' 클릭
4. 왼쪽 하단 '고객센터' 클릭
5. 클릭 후 등장하는 '카드상담' 클릭
6. 화면 중간에 '카드분실신고'와 '카드분실신고 해제' 항목 확인 후 신청

 

 

만약 위 과정 모두가 번거롭고 헷갈린다 생각되면 어플 상의 돋보기 버튼을 눌러 '신용카드분실'이라 입력하면 되는데요. 조회 후 바로 접속이 가능하며 이 방법은 PC에서도 동일하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신한카드 ARS 분실신고 방법

신한카드 카드분실신고에 대한 전용 전화번호는 ☎1544-7200 입니다. 사안이 급한만큼 운영시간을 정해놓지 않았기에 언제든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분실신고를 ARS로 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 1544-7000번 전화연결
2. '2번' 누르는 ARS 연결
3. '8번' 카드분실 및 해제
4. 카드분실신고

 

 

■ 신한카드 분실해제 시 필요한 것

신한카드의 분실신고 보다 사실 분실해제가 조금 더 까다롭습니다. 그렇다고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수준은 아닌데요. 이에 필요한 것은 아래 4가지가 있습니다.

 

카드번호 16자리
카드 CVC반호 3자리
카드 비밀번호
분실접수번호

 

■ 신한카드 카드분실 도난 부정사용 보상절차

신한카드에서는 카드의 분실과 도난으로 부정사용된 신고건에 대해 보상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절차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유선이나 서면에 의한 보상신청 접수
2. 보상담당직원 내용확인 (분신 및 도난에 대한 경위파악과 가맹점에서의 판매경위 등을 확인)
3. 보상심사(보상기준 기반)
4. 보상결정(전액 or 일부보상)

 

 

보상율이 적용되는데 있어 카드회원의 과실유무 및 금액의 경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상까지의 기간은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마지막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원할한 접속을 위해 아래 그 주소를 남겨드립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상담번호는 ☎1544-7000 입니다.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 중이니 기타 다른 사항으로 상담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자격조건 보장내용과 금액 및 신청방법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은 저소득층을 위한 공익형 상해보험 입니다. 본 상품은 우체국 보험 상품 중 하나 인데요. 해당 보험의 보험료가 1만원이라는 점에 놀랍습니다. 보험계약자는 만

chocossamjang.co.kr

 

실시간 환율조회 사이트 로이터가 탁월

실시간 환율조회의 기능이 절실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환차익을 따져봐야 하는 상황이 그러하겠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 환율조회가 가능한 사이트를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거두절미

chocossamjang.co.kr

 

대한통운 택배조회!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도 택배는 끊임없이 발생되고 있으며 지금과 같이 언택트 시대는 배송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택배서비스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