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해지가 필요한 이유는 생각만큼 안보게 되는 방송임에도 매월 요금이 빠져나가기 때문일 텐데요. 본 글에서는 해지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요금제 가격 고객센터 등 정리 대표이미지
이미지출처 : Pixabay

 

■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해지는 PC와 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는 크게 다를 바가 없으며 그 맥락순서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넷플릭스 홈페이지 접속
2. 해당 홈페이지 로그인
3. 프로필 클릭 후 '계정' 클릭
4. 멤버십 해지 클릭

 

 

위 순서 중 중요포인트는 '계정클릭' 입니다. 이는 PC나 모바일 모두 동일한 순서와 패턴으로 적용되니 이 점만 알고 계신다면 수월하게 넷플릭스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넷플릭스를 시청하지 않고 바로 해지하는 경우 전액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지 후 10개월 이내 다시 멤버십을 시작하면 프로필이나 계정정보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반대로 10개월이 지났음에도 멤버십을 다시 가입하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계정정보는 삭제가 됩니다. 그런데 그 10개월 이전에 스스로 탈퇴를 원하신다면 계정정보의 제일 하단에 '계정삭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KT, SK, LGU+ 등의 통신사 상품 중 넷플릭스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를 하실 수 없습니다. 이는 각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모르셨던 분도 있을 듯 한 내용으로 요금제에 따라 해상도가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즉 요금제의 가격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수준의 화질로 드라마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를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베이직 - 9,500원 / 해상도 : 480P / 1명 시청
스탠다드 - 13,500원 / 해상도 : HD 1080P / 2명 동시시청 가능
프리미엄 - 17,000원 / 해상도 : 4K+HRD / 4명 동시시청 가능

 

 

가장 저렴한 베이직 요금제의 경우 공유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 한계입니다. 또한 다른 두 개의 요금제와 달리 유일하게 HD화질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더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남겨드리오니 방문하셔서 해결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요금제 가격 고객센터 등 정리 고객센터 접속

 

지금까지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관련사항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로 문제를 해결하고 찾는데 머리가 아픈 분들은 넷플릭스 상담전화 ☎ 080-001-9587로 문의가능 합니다.

 

한국어 상담 운영시간은 오전 08:00분 ~ 오후 08:00분까지 입니다. 또한 넷플릭스에서는 실시간 채팅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이 글 하나면 해결 끝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은 집에 '기가지니 셋톱박스'가 있고 지니뮤직 음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입니다. 이 둘을 연결하게 되면 음성명령만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는

chocossamjang.co.kr

 

자급제폰 이란? 장단점 차이점 개통방법 보험가입

본 글에서는 자급제폰이 무엇이며 통신사폰과의 차이, 개통방법, 보험 가입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폰이란 통신사 또는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도 구매하는 폰을 의미합니다. 삼성폰의

chocossamjang.co.kr

 

정부지원 전기오토바이 신청조건 및 방법 금액

정부지원 전기오토바이 정책이라 할 수 있는 '저공해차 보급구매 지원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이는 환경오염 대비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정부사업인데요. 코로나의 제한조치는 끝났다고는 하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