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은 집에 '기가지니 셋톱박스'가 있고 지니뮤직 음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입니다. 이 둘을 연결하게 되면 음성명령만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는데요.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이 글 하나면 해결 끝 대표이미지

 

저희 집 또한 거실에 기가지니가 있어 "지니야!!"를 연신 부르곤 합니다. 즉 언제든 편안하게 거실쇼파에 누워 기가지니를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본 글에서는 연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지니뮤직 어플과 기가지니 어플의 회원가입이 필요로 합니다. 회원가입 정도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거 같기에 생략토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순서를 살펴보면 기가지니를 앱에서 핀번호 받기 받은 핀번호를 TV에서 연동 어플에서 지니뮤직 연동 이 세 과정만 생각한다면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은 상당히 쉬운데요.

 

우선 기가지니 앱에서 핀번호 받는 과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어플 설치 및 실행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진행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등 다른 계정으로도 로그인 가능)
4. 앱 하단의 '기기' 클릭
5. '+ 기기추가' 클릭
6. 본인의 기가지니 기기 모델 선택
7. 하단의 '연결하기' 클릭
8. (중요) 하단의 다음버튼을 눌러 PIN번호 확인

 

 

다음은 위에서 확인한 PIN번호를 통해 TV와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정확히 표현하면 TV는 눈으로 확인하는 수단이 되며, 기가지니 셋톱박스와 연결한다고 하는 것이 맞는데요. 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TV, 기가지니 전원 ON 확인 (기가지니 기기 뒷면에 초록색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
2. 리모컨에서 '기가지니' 버튼 클릭
3. TV화면 상단의 '설정' 버튼 클릭
4. 화면 좌측의 '기가지니 앱 연결' 이동
5. 화면 우측의 '연결하기' 버튼 클릭
6. 완료 시 기가지니 앱에서 연결이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화면 확인

 

 

이로써 기가지니앱과 기가지니모뎀을 연결하는 과정은 끝이 났습니다. 그 다음은 지니뮤직과 연결하는 과정이 필요로 한데요. 지금까지의 과정을 마무리하면 핸드폰에 자동으로 지니뮤직을 연결하겠냐는 팝업창이 뜹니다.

 

만약 이러한 팝업을 확인하지 못하였더라도 기가지니앱에서 하단 '♬뮤직' 버튼을 클릭다면 다음 화면에 지니뮤직 연결하기가 바로 보여 순차적으로 연결하면 됩니다.

 

사용할 때는 "기가지니 XXXX 노래 틀어줘!"라고 말하면 기가지니가 노래를 틀어줍니다. 또한 음악을 그만 듣고 싶다면 "노래꺼줘"라고 말하면 인식하여 작동을 멈추는데요.

 

 

 

 

그리고 노래를 넘기고 싶다면 "다음곡", 이전 노래로 돌리고 싶다면 "이전곡"이라 외치면 작동됩니다. 다소 놀라운 점은 지금 듣고 싶은 노래를 추상적으로 표현해도 관련된 노래를 들려준다는 점인데요.

 

한 예로 "운동할 때 노래 들려줘" 또는 "슬픈 노래 들려줘!"라고 하면 분위기에 맞는 노래를 들려줍니다. 참고로 지니뮤직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만약 회원가입만 되어 있다면 노래듣기에 있어 1분 미리 듣기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꼭 연결에 성공하셔서 음악을 통한 즐거운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자급제폰 이란? 장단점 차이점 개통방법 보험가입

본 글에서는 자급제폰이 무엇이며 통신사폰과의 차이, 개통방법, 보험 가입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폰이란 통신사 또는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도 구매하는 폰을 의미합니다. 삼성폰의

chocossamjang.co.kr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1분이면 되는 효율적인 확인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를 사용하여 국내의 지번 또는 도로명 주소를 입력 후 검색하면 변환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우편번호까지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부족

chocossamjang.co.kr

 

실시간 환율조회 사이트 로이터가 탁월

실시간 환율조회의 기능이 절실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환차익을 따져봐야 하는 상황이 그러하겠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 환율조회가 가능한 사이트를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거두절미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