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은 이직을 준비하거나 일자리를 알아보는 대표적인 구직사이트 입니다. 한번이라도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사람인 사이트 안에 이력서를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실텐데요.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 이력서가 여러 개 라면 메인이미지

 

이력서 안에는 희망연봉에 대해 기재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전 기재했던 희망연봉을 바꾸고 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매우 헷갈리는데요. 본 글에서는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알아두어야 할 점은 한번 작성한 이력서의 연봉은 이력서 안에서 수정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이력서 안에서 시간을 허비하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사람인의 희망연봉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우측상단쯤 내 이력서 사진과 이름이 나와있는 부분을 눌러 활성화 시킵니다.

 

그러면 'MY홈' '이력서 관리' '입사지원 현황' 등이 보이는데요. 그 중에 'MY홈'으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제일 왼쪽 중간쯤 '커리어제안' 이란 항목이 보이는데요.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 이력서가 여러 개 라면 첫단계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 이력서가 여러 개 라면 두 번째 단계

 

이를 눌러 활성화시키면 '제안받기 설정'이 보입니다. 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안받기 설정 창까지 왔다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보세요.

 

그러면 '대표 희망근무조건' 항목이 보이게 되는데요. 시선을 오른쪽으로 돌려보면 '희망근무조건 수정'이란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까지 따라오셨다면 거진 다 끝났다 볼 수 있습니다.

 

위 버튼을 누른 후 뜨는 창에서 제일 마지막 항목이 '연봉'이며 '▼' 눌러 원하는 연봉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 창에서는 그 외에도 근무지역이나 직무∙직업, 업종, 근무형태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이력서만 관리하고 있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즉 여러 형태의 기업에 입사를 도전하기에 이력서 또한 여러 개로 관리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 특정 이력서의 수정을 원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해결의 포인트는 이력서의 최근 수정입니다.

 

즉 최근 수정한 이력서를 대표로 반영하기에 우선 나갔다가 원하는 이력서를 수정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면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 이력서가 여러 개 라면 세번째 단계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 이력서가 여러 개 라면 네 번째 단계

 

그 외에도 간단하면서 유용할 수 있는 것임에도 잘 모르실 만한 것이 있는데요. 괜찮은 공고가 뜨면 대부분 스크랩을 하실 거라 예상됩니다.

 

이로인해 스크랩의 양이 많아짐으로 중요사항을 모두 기억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에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메모기능인데요. 스크랩한 공고 아래 메모장 아이콘을 클릭하면 입력이 가능하고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금까지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과 관련된 해결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알면 간단하지만 모르면 많이 헤맬 수 있는 내용임으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글 이길 바라겠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장점 홈페이지 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베이비시터, 등하원도우미, 산후도우미 등에 관심이 높은 분들일 것입니다. 본 글에서는 단디헬퍼와 관련된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디

chocossamjang.co.kr

 

아크로벳 리더 무료 다운방법 소개 및 프로와의 차이 가격

아크로벳 리더를 통해 별도의 프로그램을 구입하지 않고도 파일을 쉽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께서 이미 알고 계신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아크로벳 리더는 문서의 완결성

chocossamjang.co.kr

 

워드입력 맞춤법 해제 간단해결 방법

워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타이핑을 하는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게 자동맞춤법이 설정되어 신경 쓰셨던 분들이 계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