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청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사천시에 취업을 하기 위해서라 생각하는데요. 이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사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메인이미지
이미지출처 : 사천시청 공식 홈페이지

 

이는 잡코리아나 사람인, 알바몬 등! 대형 플랫폼의 기업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와 조금 다른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조금 더 집중 또는 전문적 이란 단어가 어울릴 듯 한데요.

 

 

 

 

시청에 일할 분들에게 관심될 만한 사이트이며 사천시청에서도 이 사이트에 집중하여 사람을 뽑는 특색이 있어 주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천시의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사천은 경상북도 영주시 단산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구 11만명의 도시로 시에서는 노인분들, 장애인, 경력단절여성, 사회초년생의 취업 등에 힘쓰고 있는데요.

 

이는 취업 사각지대에서 취업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분들에게 민간일자리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도시공원 및 녹지수목, 시설물의 유지관리, 풀베기, 방제작업 등의 부서주관 사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사천시에는 지역 내 일자리 전문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바로 사천시 옥산로에 위치한 '사천고용센터'와 '사천시 일자리센터'가 그러한데요. 본 기관에서는 구직자 분들의 상담 및 취업알선에 적극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청홈페이지를 통해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사천시청홈페이지에서 [기업/경제] → [취업정보안내] → [구인게시판]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천고용복지센터에서도 구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내 구인구직에 있어 가장 중요한 버튼이 바로 [기업/경제]라 생각하기에 위치를 잘 기억해 두신다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직게시판에는 본인이 희망하는 일자리의 필터사용이 가능합니다. 채용분야를 클릭하면 사무/관리직, 기술/생산직, 마케팅/영업 등 큰 범위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성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구직형태를 고를 수 있는데요. 경력과 신입,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기타일용직을 선택할 수 있음으로 조금 더 쉽게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천시청에서는 질 좋은 공공일자리를 채용공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알아둘 점은 모집기간이 짧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민간업체의 채용기간도 길지 않기에 빠른 지원이 필요해 보입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기업경제버튼
이미지출처 : 사천시청 공식 홈페이지

 

■ 워크넷 연계

사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워크넷'으로도 바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기업경제'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창이 활성화가 됩니다. 그리고 제일 하단 [취업포털(워크넷)]이 보이며 클릭 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사천고용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정보마당] → [채용정보] 를 통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본 글에는 위 사이트들의 원할한 접속을 위해 아래 바로갈 수 있는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접속

 

사천시청 구인구직 복지센터 접속

 

지금까지 사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았습니다. 구인구직에 대한 사이트를 여럿 봐왔지만 구인내용의 디테일에 있어서는 한 수위란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어진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장점 홈페이지 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베이비시터, 등하원도우미, 산후도우미 등에 관심이 높은 분들일 것입니다. 본 글에서는 단디헬퍼와 관련된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디

chocossamjang.co.kr

 

사람인 희망연봉 수정! 이력서가 여러 개 라면?

사람인은 이직을 준비하거나 일자리를 알아보는 대표적인 구직사이트 입니다. 한번이라도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사람인 사이트 안에 이력서를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실텐데요. 이력서

chocossamjang.co.kr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교육 주요업무 알아보기

요양보호사 자격증은 치매노인분들의 증가에 따라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 입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의 최근 합격률은 90%에 달한다고 할 만큼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데요.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