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은 저소득층을 위한 공익형 상해보험 입니다. 본 상품은 우체국 보험 상품 중 하나 인데요. 해당 보험의 보험료가 1만원이라는 점에 놀랍습니다.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자격조건 보장내용과 금액 및 신청방법 이미지
이미지출처 : unsplash

 

보험계약자는 만기기간을 정할 수 있는데요. 1년만기의 경우 1만원을! 3년만기의 경우 3만원을 지급하면 됩니다. 가입 나이는 만 15세~65세까지며 납입 기간은 일시납입니다.

 

 

 

 

단 가입에 있어서는 특정기준이 있는데요. 기준중위소득 50% 이하 여야 하며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차상위계층 이하여야 합니다. 보상에 있어서는 사고에 따라 유족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해를 입어 가입자가 사망하였을 경우 유족위로금으로 2000만원이 지급됩니다. 재해입원금 또한 보장받을 수 있는데요. 재해로 인해 4일 이상 입원하였을 경우 입원일당 1만원씩 지급이 됩니다.

 

이는 최대 120만원까지 지급된다고 하니 높은 혜택이라 생각됩니다. 수술비 또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종수술 : 10만원
2종수술 : 20만원
3종수술 : 30만원
4종수술 : 50만원

 

 

■ 신청방법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의 신청방법에 있어 청약 시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자격조건 보장내용과 금액 및 신청방법 필요서류

 

관련된 사항은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해 보시길 바라며 바로 갈 수 있는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자격조건 보장내용과 금액 및 신청방법 우체국 예금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

 

보장액이 작으면 해택도 작을 것이란 관념을 깨는 보험이라 생각합니다. 자격요건만 맞다면 꼭 챙겨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2년다자녀가구셋째 대학등록금지원기준

2022년다자녀가구셋째 대학등록금지원기준은 26일 열린 청소년 정책 조정위원회에서 결정되었습니다. 본 내용에서 자세히 다뤄보겠으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다자녀가구셋째 대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