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카카오T에서는 펫택시 전용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글에서 이용대상과 요금, 이용방법,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펫 택시 이용방법 대상 요금 및 주의사항 대표이미지

 

현재 카카오 펫 택시는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에서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카카오펫 택시는 다른 펫 택시와 비교하여 후발주자에 해당함으로 혜택과 요금면에 있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펫 택시 이용대상

먼저 펫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의 주인분들입니다. 여기서 반려동물에도 개인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동물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강아지와 고양이가 해당됩니다.

 

한번에 최대 반려동물 3마리, 보호자 3명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만약 사람만 탑승 또는 반려동물만 탑승은 허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무게가 40kg 이상인 대형견이나 맹견은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 꼭 기억해야 겠습니다.

 

■ 카카오 펫 택시 요금

카카오 펫 택시의 기본요금은 8,000원 입니다. 여기에 이동거리와 주행시간에 비례하여 요금이 계산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호출량이 많다면 피크요금이 붙게 되고 반대로 호출이 적다면 할인이 되기도 합니다.

 

요금에 대해서는 예약시점에 미리 정보를 제공함으로 이를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 카카오 펫 택시 이용방법

카카오 펫 택시는 '카카오T 어플' 안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을 열고 화면 좌측 '펫' 아이콘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서비스를 처음 이용한다면 펫 등록이 필요로 합니다.

 

등록할 수 있는 동물 수는 최대 10마리 입니다. 입력하는 정보로는 강아지의 이름, 무게 등이 있으며 고양이는 이름만 입력하면 등록처리 됩니다.

 

선택 시 즉시이동 또는 예약이동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다소 먼 거리를 움직이는 상황이라면 병원이나 미용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미리 예약을 한다면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과정에서 카카오 일반택시를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고 예상요금을 확인한 뒤 콜을 수령받을 택시가 있다면 기달렸다 탑승하면 됩니다.

 

 

 

 

■ 카카오 펫 택시 주의사항

카카오 펫 택시 이용 시 반려동물이 짖거나 배변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크게 염두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카카카오T차량 내 무료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또한 기사분들은 동물보호교육을 이수한 전문 펫 메이트란 점에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보호자 분들이 준비하셔야 할 것은 커넬과 입마개 인데요. 커넬이란 반려동물을 넣고 이동할 수 있는 케리어를 뜻합니다.

 

컨넬은 대중교통 이용 시 필수사항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반려동물 주인분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인데요. 시중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커넬이 구비되었다면 펫 택시 탑승 후 안전벨트도 기본으로 매어주어야 하며 입질이 심하다면 입마개도 착용을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펫 택시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펫 택시는 펫과 함께 하는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동수단이기에 필요 시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mri 검사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꿀팁

mri 검사가격이 궁금해지는 이유는 높은 비용 때문이라 예상되는데요. mri가격은 통상 20만원에서 100만원 가까이 발생을 합니다. 그렇다면 mri 검사가 무엇인지 부터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 mri

chocossamjang.co.kr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요금제 가격 고객센터 등 정리!

넷플릭스 해지가 필요한 이유는 생각만큼 안보게 되는 방송임에도 매월 요금이 빠져나가기 때문일 텐데요. 본 글에서는 해지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

chocossamjang.co.kr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이 글 하나면 해결 끝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은 집에 '기가지니 셋톱박스'가 있고 지니뮤직 음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입니다. 이 둘을 연결하게 되면 음성명령만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는

chocossamjang.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